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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차형들 현대 제네시스 올뉴G80 3.5 [RG3] 2021년식 트렁크 뒷범퍼 운전조수석 뒷휀다 데루등 빽판넬 복원교체 및 판금도색건 (전국 자동차 부품 연합)

by 사고차형들(sagochabros.com) 2022. 12.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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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제네시스 올뉴 G80 3.5 [RG3] 2021년식

트렁크 뒷범퍼 운전조수석 뒷휀다

데루등 빽판넬 복원교체 및 판금도색건

▽ 저희 사고차형들은 전화&사진으로 매입부터 수출까지 도와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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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국카프로사고차형들 -

안녕하십니까~ 금일 작업한 현대 제네시스 G80 모델 소개드립니다!

제네시스 출시 14년이 지난 현재, 프리미엄 브랜딩 7년의 방향성은

유럽형을 지향하지만 유럽시장에 외면 받고 있는 한국 K스포츠세단 입니다.

한국에서는 2020년 이후 연간 10만대 이상 판매를 달성으로

독자적인 국산 브랜드만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받고, 스포츠 세단 영역까지 넓힙니다.

편리성을 가춘 성능과 스포츠 세단의 퍼포먼스까지 계산한 브랜드입니다.

전면부는 하이테크 슬림 쿼드 램프, 다크 유광 크롬의 라디에이터

그릴측면은 5스포크의 20인치 휠, 전륜에는 4피스톤 브레이크 캘리퍼 등

전면과 측면 패스트백 스포츠 디자인에 신경을 많이 쓴 부분입니다.

2.5L, 3.5L의 가솔린 터보, 2.2L의 디젤 등

3가지 파워트레인을 G80은 채택했습니다.

제네시스 엔진음은 부드럽고 조용한 정숙함을 줍니다.

그 중 연비와 연소 안정성을 높인 3.5L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 380마력 / 최대 54.0KG*M 성능을 발휘합니다.

현대파워텍의 8단 자동변속기와, AWD, 능동형 후륜 조향(RWS) 등

도심 운전에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중점을 둔 느낌을 줍니다.

지게차와 비슷한 느낌을 주는 후륜 조향 시스템(RWS)은 저속 주행시

후륜 바퀴와 전륜 바퀴가 서로 반대방향으로 조향돼 회전반경이 줄어듭니다.

고속주행감은 장거리 운전을 하더라도 편안함에 초점을 두어

고속도로에서 규정 속도부근에서 느낄 수 있는 후륜 조향 시스템의

선회주행 안정성과 곡선 추종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세단 입니다.

현대 제네시스 올뉴 G80 3.5 [RG3] 2021년식

트렁크 뒷범퍼 운전조수석 뒷휀다

데루등 빽판넬 복원교체 및 판금도색건

이상 없이 출고처리 됐구요!

금일 블로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