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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그랜저H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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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금일 작업한 현대 그랜저HG 모델 소개드립니다!
준대형 플래그쉽인 현대차 브랜드 그랜저는 36년 역사를 자랑합니다.
1986년, 1세대 각 그랜저는 초기 2000cc와 5단 수동변속 출시 후
2400cc 전자제어식 4단 자동변속기로 리뉴얼 출시 하게됩니다.
1989년, 164마력 V6 3000cc 6기통 그랜저까지 출시하면서
그때 당시부터 드림카, 낭만의 차로 각인이 되기 시작합니다.
1992년, 2세대 그랜저 LX(뉴그랜저) 역시 전작 1세대 기반으로
2000cc, 2400cc, 3000cc 등 3가지 타입으로 출시했으며
기존에 각져있던 모델을 곡선을 추가하는 외적인 디자인을 변화했으며
실내공간을 넓혀 준대형 차량의 느낌을 살리기 시작했습니다.
1998년, 3세대 그랜저 XG는 기존 미쓰비시와 협업을 중단하고
현대차의 독자적인 기술개발로 출시했으나 잔고장 이슈가 있던 모델입니다.
그때 당시 에쿠스와 패밀리룩을 묶어 대중적인 이미지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2005년, 4세대 그랜저 TG는 소나타와 패밀리룩을 형성하면서
실성능에 중점을 두어 곡선 차체 디자인과 쾌적한 주행 성능을 덕분에
고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공략하게 판매량의 상승세를 보여줍니다.
2011년, 5세대 그랜저 HG 부드러움과 단단함을 동시에 잡고자
성능과 디자인에 변화를 주기위한 여러 시도를 하게된 모델입니다.
트렁크 공간은 454L로 넓어졌으며 센터터널 높이를 77mm 낮췄습니다.
그랜저HG는 직분사 엔진은 2.4 L 와 3.0 L 2가지를 채택했으며
3.0L 엔진은 연비 11.5km/L, 최고출력 270마력, 최대토크 31.5kg
배기량 기준 알페온 보다 연비,출력 모두 동급 이상의 결과를 보여줍니다.
고회전 고성능엔진은 최고(6,400rpm) ~ 최대(5,200rpm)
전자식 핸들시스템(MDPS)와 샤시통합 제어 시스템(VDC)
차량 밀림 방지(HAC)와 타이어 공기압 경보장치(TPMS)
비상등 자동시스템(ESS) 등 제동 시스템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2016년, 그랜저HG 출시 5년 후인 6세대 그랜저 IG 모델 디자인은 고급스러움과
젊은 스포티한 감각을 주면서 벤츠 E클래스와 S90 주행성능을 비교하게 됩니다.
2019년, 6세대 그랜저 IG 디자인은 페이스리프트 기반으로 변화를 주고 있씁니다.
2011년에 출시한 그랜저HG의 연관검색어로는 와이퍼, 스마트키, 하이브리드, 중고, 사이드미러, 타이어, 엔진오일, 블루투스, 스마트키배터리 등이 있습니다.
금일 작업한 현대 그랜저HG는
조수석 앞범퍼 휀다 문짝 몰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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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 없이 출고처리 됐구요!
금일 블로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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