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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차형들 현대 아반떼XD 전면 차체(바디) 앞범퍼 운전석 휀더 판금수리 및 도색건 (전국 자동차 부품 연합)

by 사고차형들(sagochabros.com) 2022. 8.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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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아반떼XD

전면 차체(바디) 앞범퍼

운전석 휀다 판금 및 도색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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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금일 작업한 현대 아반떼XD 소개드립니다!

90년대 중후반, 현대차는 준중형급 모델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을 하게 됩니다.

아반떼XD 출시하던 시절 대우 누비라 II 와 비교를 주로 했습니다.

중형급에 가까운 실내공간을 좀 더 키워 준중형을 강조한 현대는 1.5L 배기량과

1,167kg 더 무거워진 차체의 한계점이 두 모델 공통점 입니다.

아반떼 XD의 안전 및 편의사양들 등을 차별화로 경쟁력을 갖춥니다.

VDO계기판, 내장형 리어 스포일러, 보조 제동, 접이식 사이드 미러 등

그때 당시 현란하게 느껴지는 안전장비와 편의장비 위주로 채택 했습니다.

무선 시동장치, 히트 실드, 잔광식 룸램프, 엔진 커버, 가변 배기 머플러, 탠덤 브레이크 부스터, 10인치 싱글 브레이크 부스터, TCS, 내비게이션 시스템, 조수석 스마트 에어백 등 고급차량과 쏘나타급으로 꽉꽉 채우게 됩니다.

현대에서 자체개발한 엔진인 알파(α)엔진 1.5L 사양과

린번 베타(β)엔진인 2L 사양 2가지 엔진을 채택합니다.

알파(α)엔진 1.5L 5단 기준, 2,500rpm에서 100km/h 와 1,500cc 배기량

108마력 등 무거운 차체에 비해 파워가 부족한 부분입니다.

베타(β)엔진인 2L 기준, 엔진 회전 3,000rpm 전후의 토크감으로

고속도로 주행과 장거리 주행에 쾌적하고 최적화된 성능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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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아반떼 시리즈들은 2002 시절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던 모델들 입니다.

AD, HD, XD, MD, LPG, CN7, N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으며

신형만큼 중고차의 수요가 많은 차량중 하나 입니다.

금일 작업한 현대 아반떼XD는

전면 차체(바디) 앞범퍼

운전석 휀다 판금 및 도색건

이상 없이 출고처리 됐구요!

금일 블로그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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